티스토리 뷰

피부노화 원인 좀비세포 때문이다.


피부노화 갈수록 젊어지는사람 반면 갈수록 늙어보이는 사람 이들은 피부노화에 얼마나 많은 피부노화가 진행되는지에 따라 달라보이는 것이다.


노화는 나이가 들면서 신체의 구조화 기능이 점점 저하되면서 각종 질병에 많은 영향을주는 원인으로서 우리몸에서 생체적 시계가 있는데 이 시계가 조금씩 전진하는 현상이라고도 말한다.

하지만

지금까지와는 다른 피부노화의 원인이 나타났다.

그것은 좀비세포에의한 노화가 일아난다는 것이다.

피부노화는 특히 얼굴에 노화가 일어나는 것과 탈모, 관절 등의 노화는 좀비세포에의해 일어나는 연구결과가 나타났다.

좀비세포란(Zombie Cells)우선 좀비세포를 알기전에 우리가 알고 있는 좀비는 무엇인가?

좀비는 영화에서 등장하는 죽지않는 생물로서 사람이 죽어 다시 소생하여 본능으로만 움직이는 죽지않는 생물을 말한다.

이런좀비는 세포에도 존제하는데

그것이 좀비세포라고 불리고 있다.

좀비세포는 우리몸의 노화의 원인으로서 얼마나 좀피세포가 밀집되어있는지에 따라 노화의 진행이 결정되며,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탈모, 피부노화, 관절염 등의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난다.

그중 가장 위험한 증상은 "암" 으로까지 발전되며, 좀비세포가 많은 부위에 암까지 나타난다.

△출처 채널A(나는몸신이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노화란 물건을 오래쓰면 문제가 발생하는 것처럼 노화가 진해되는것으로만 알고 있었지만, 누군가는 노화가 나타나고 누군가는 노화가 나타나지 않는다.

이런 현상으로 연구결과 쌍둥이의 노화진행 상황을 보고 알게된 연구결과는 생활습관, 식습관 등의 원인으로 노화가 빨리일어나고 일어나지 않는다는 결과가 나타난다.

심지어 미국의한 연구소의 실험에 따르면 세놀리틱을 젊은 쥐와 늙은 쥐 모두에게 간헐적으로 투여 했을때 치료 후 생존률이 36%까지 증가했으며 신체적 기능을 완화시키기 까지했다.

이런 좀비세포의 위험성은 정상적인 세포들(1000~1500) 사이에 좀비세포 한개를 넣었을때 모든 정상적인 세포가 좀비세포로 변하기까지 하는 결과가 나타났다.

이처럼 좀비세포는 다른 세포에까지 영향을 미치기때문에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으로도 연구되고 있다.

좀비세포는 모든 세포마다 수명이 존제하는데 세포가 수명을 다하고 죽으면 그자리에 세로운 세포가 그 자리를 차지하는 것인데 그자리에 죽지않는 좀비세포가 차지하고 있으면 주변의 세포에까지 영향을 미치며 전영시키는 것이다.

좀비세포는 피부질환뿐 아니라 뼈 질환에도 연관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타났는데 DNA가 손상된 세포가연골 세포를 파괴하여 뼈 질환까지 유발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다.

몸 구석구석에 좀비세포들은 염증을 일으켜 만성질환을 유발하는데

좀비세포가 혈관에 염증을 일으키기도 하는데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기도하며 고혈압, 동백경화 등의 질환을 유발한다.

여러 질병을 일으키는 좀비세포 위에서 언급했듯이 좀비세포의 축적은 암의 전조증상 까지도 나타나게한다.

지금까지 설명에서 좀비세포의 위험성을 설명하였는데

좀비세포는 단 한개만있어도 퇴행성 노화를 진행할 수 있는 아주 위험한 세포이다.

자 이제 좀비세포가 만들어지는 원인을 알아야하는데

가장 큰 원인은 2가지가 있는데

1. 면역력의 저하

건강한 생활을 하기위해서는 연역력이 가장중요한데 면역력은 좀비세포를 찾아내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데 우리몸에 연역력이 떨어질수록 좀비세포는 점점 늘어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2. 몸의 노화

사람은 누구나 나이들기 마련인데 갑작스런 노화는 좀비세포의 발생을 촉진하는데 이렇게 생긴 좀비세포는 각종 합병증을 유발한다.

3. 스트레스

위 두가지 모두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데 수면부족, 정신적 피로, 육체적인 피로 등의 원인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우리몸은 면역력 저하와 갑작스런 모의 노화가 많이 이루어지면서 스트레스를 받게되는데 이러한 증상은 좀비세포를 만드는데 아주 큰 영향을 미친다.

지금까지의 원인들은 우리몸의 활성산소를 많이 만드는데 이러한 원인으로 활성산소는 세포의 DNA를 손상시키는 주범으로 DNA의 변형을 유발하는데 그렇게 변형된 세포는 좀비세포로 변하게되는 것이다.

늙고 병든 세포가 많아질수록 좀비세포의 생성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얼마만큼 많은 좀비세포가 밀집되어 있는지에 따라 노화진행, 각종 질병, 암 등의 증상을 유발하게 되는 것이다.

좀비세포를 만드는 지름길

수면부족, 과로, 급격한 다이어트, 영양소 부족, 자외선, 흡연, 과다한 방사선 등

△출처 채널A(나는몸신이다)

위사진에서 쌍둥이의 경우 노화의 정도가 많이 차이나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흡연의 경우 5~6년, 과도한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11년 까지도 피부노화에 많은 영향을 일으키는 것이다.

우리몸에 얼마나 많은 좀비세포가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좀비세포 정도를 측정하는 검사는 연구용으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알 수는 없다.

활성상소 수치를 측정하여 몸속에 좀비세포의 정도를 알수 있다.

활성산소 수치는 소변검사를 통하여 알수있다.

정상은 500pf 이하의 경우 정상으로 좀비세포가 거의 없는 상태이며, 이보다 높을수록 좀비세포가 많은 것으로 알 수 있다.

자 이제 이렇게 않좋은 좀비세포 어떻게하면 제거할 수 있을까?

피부노화 돌리는 (좀비세포 제거) 방법

좀비세포를 만드는 주법은 활성산소로서 활성산소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비타민C,E가(안토시아닌)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1.가

가지는 윗부분의 가지 꼭지까지 섭취하는 것이 좋다. 가지 꼭지는 활성산소로 인한 세포 노화 방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결과가 나왔다.

2. 자색 고구마


3. 자색양파

위의 3가지의 음식으로 좀비세포를제거할 수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음식들로서 면역력에 많은 도움을 주기도 하며, 자연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의 천연 식품이기도 하다.

피부노화의 원인 좀비세포 이제 누구보다 젊어지는 비결 그것은 바로 좀비세포의 제거 모임등에 나가면 "어쩜 볼때마다 젊어지니"라는 소리를 들어보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