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요요 없이 성공하자!

다이어트 얼마나 자주하는가 우리는 살아가면서 평생을 다이어트한다.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누구나 한번은 시도해보는 다이어트 어느정도 성공했다 생각하고 방심하면 전보다 더 많은 살이 쩌보리는 요요 현상 이런 요요현상은 지용성 독소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이다.

지용성 독소를 해독하면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지용성 독소란?

지용성 독소란 기름을 좋아하는 독소를 말하는데 이 지용성 독소는 우리몸에 기름이 들어오면 딱 달라붙는다.

이렇게 지용성 독소가 기름에 달라 붙는다면 우리몸을 쉽게 살찌고, 쉽게 살찌는 체질로 변화하게 만드는 것이다.

지용성 독소는 이렇게 살찌는 원인이기도 한데

문제는

지용성 독소는 배출이 잘 안됀다는 것이다.

그럼 우리가 아무리 다이어트를 한다해도 지용성 독소는 몸속에 혈액을 또는 혈관을 타고 돌아다니면서 다시 살찌게 하는 것이다.

심지어 지용성 독소는 기름에 달라 붙어 지방으로까지 가면서 지방에 붙어있는 상태로 염증 반응을 일으키며 지방세포를 더 활성화 시키는 것이다. 어린아이의 경우 지방의 개수를 늘려주고 성인의경우 지방의 크기를 키우기 때문에 더 지방이 많아지게 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몸에서 포만감을 느끼게해주는 호르몬을 뇌로 전달하는 것을 막아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지 못하게 하여 더욱 많이 먹게 되는 것이며 이로인해 더욱 살찌는 체질로 변화하고 실질적으로 살이 찌는 것이다.

지용성 독소의 위험성은 우리가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독소가 빠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다이어트로 살을 빼면 지방이 줄어들게 되는데 이때 지방에 달라 붙어있던 지용성 독소가 배출되거나 하는 것이 아닌 다른 지방에 달라붙어 다시 염증을 주발하고 지방의 크기를 키우게 되는 것이다. 이런 현상을 우리는 요요 현상이라고 말하며지용성 독소를 유발하는 근본적인 원인 (항생제 등 약물, 아이스크리, 과자, 화장풍, 미세먼지 속 중금속, 각종 세정제, 살충제, 인스턴트 음식, 가공육 등) 자세이 보면 우리는 이중 어느것하나 하지 않는 것은 없다고 볼 수 있다. 우리생활에 빠지지 않는 것에서 지용성 독소가 발생하는 것이다.

비만이 문제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 지용성 독소의 위험성은 많은 사람이 알지 못한다. 우리몸에 혈액이  한번 돌아오는데 걸리는 시간은 60초 이 60초만에 지용성 독소는 우리몸을 구석구석 돌아다닐 수 있다는 말이다. 다행이도 지용성 독소를 해독해주는 장기가 있는데 바로 "간" 이다. 간에서 지용성 독소를 해독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 이다.

지용성 독소로 발생하는 합병증

1. 고지혈증, 고혈압, 뇌졸증

2. 골다공증, 관절염

3. 지방간, 간경변, 간암

4. 발기부전, 불임, 자궁암, 전립샘암

5. 비로, 두통, 파킨슨병, 치매

지용성 독소 배출 방법

파슬리&레몬을 갈아 마신다.

파슬리

파슬리는 미리스티신은 글루타치온을 활성화 해주는 음식으로 독소는 배출하고 지방연소에 도움을 주며 간손상을 억제해주는 음식이다. 파슬리에는 식이섬유가 품부해 이런 효과를 볼 수 있는데 구중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한데 물에 족지 않기 때문에 장까지 내려가 남은 독소를 흡착해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큰 역학을한다.뿐만아니라 칼륨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콩팥 기능을 높여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어 몸이 찌뿌둥하거나 모이 붓는 경우에 많은 도움을 준다.

레몬

레몬에는 폴리페놀이 풍부하여 우리가 알고있는 백색 지방이라하는 지방을 억제하는데 탁월한 요과를 가지고 있다.

인슐린 저항성을 저하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본의 항산화, 항염증 성분이 지용성 독소를 해독사는데 도움을주며, 레몬의 구연산성분이 미네랄의 체내 흡수를 도와주며, 파슬리에 함유된 미네랄 중 특히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도와준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